콘그릿츠는 어떤 음식일까

콘그릿츠는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의 맥락에서 탄수화물과 섬유질의 기여를 높이고자 포함할 수 있다. 이는 운동선수를 위한 훌륭한 보충제이다.
콘그릿츠는 어떤 음식일까

마지막 업데이트: 12 6월, 2021

이 글을 계속해서 읽어보면 콘그릿츠를 최대한 활용하고자 이러한 식품을 준비하고 섭취하는 방법을 알 수 있다. 좋은 식단의 기초는 다양성에 있으므로, 모든 식품군을 포함할 것을 잊지 말자. 이는 신체의 일일 필요량을 충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콘그릿츠의 이점

콘그릿츠는 저혈당 지수 탄수화물 함량으로 눈에 띄는 식품이므로, 신체에 필수적인 기능 발달에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복합 탄수화물이 포함되어 있어, 췌장 건강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 혈당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콘그릿츠에는 상당량의 섬유질이 포함되어 있다. <Central European Journal of Public Health> 학술지에 게재된 연구에 따르면, 섬유질은 적절한 장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이므로 변비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콘그릿츠는 비타민 A와 같은 특정 비타민 함량으로 잘 알려져 있다. 가장 최근에 발표한 과학 논문에 나와 있듯이, 비타민 A는 시력 건강 유지에 결정적인 기능을 한다. 이러한 영양분의 적절한 기여는 시력 감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끝으로 칼륨 함량을 살펴볼 필요가 있다. 칼륨은 나트륨의 작용을 중화하여 혈압을 낮추는 것으로 밝혀진 영양분이다. 이는 심혈관계에 문제가 있는 사람의 식단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

훌륭한 음식인 콘그릿츠에 대해 알아보자

운동선수는 식단에서 콘그릿츠를 영양 보충제로 섭취할 수 있다.

콘그릿츠를 섭취하는 방법

콘그릿츠를 식단에 포함하는 방법은 다양하지만, 그중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곁들임 메뉴이다. 많은 사람이 육류, 생선, 달걀과 같이 생물가가 높은 단백질을 포함한 요리로 콘그릿츠를 보완하기를 선택한다.

동시에 식단에 채소가 충분히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채소에는 신체의 적절한 기능을 유지하고 조기 노화를 예방하는 데 필수적인 미량 영양소와 항산화제가 포함되어 있다.

하지만 모두가 인정하는 주인공으로 콘그릿츠를 활용한 요리를 준비할 수도 있다. 이러한 레시피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해서 읽어 보자.

콘그릿츠 수프 레시피

콘그릿츠 수프는 운동에 중점을 둔 식단에서 가장 먼저 섭취하기에 적합한 메뉴이다. 주로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들이라면 콘그릿츠를 곁들임 메뉴나 고명으로 선택하는 것이 더 좋다. 하지만 운동선수는 탄수화물을 더 많이 섭취해야 할 수도 있다.

재료

  • 콘그릿츠 8숟갈
  • 풀트리 스톡 5잔
  • 올리브 오일 25mL
  • 양파 1개
  • 셀러리 1/2개
  • 시금치 200g
  • 양상추 잎 몇 장
  • 중간 크기의 당근 1개
  • 마늘 한 쪽
  • 육두구 1/2작은술
  • 오레가노
  • 소금과 후추
  • 갈아 놓은 치즈 (맛내기용)

만드는 법

가장 먼저 채소를 썬다. 당근, 셀러리, 양파, 시금치, 양상추를 작게 자른 뒤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채소를 볶아 소프리토를 준비하고 풀트리 스톡을 붓는다.

중간 불에서 콘그릿츠를 넣고 재료가 끓을 때까지 센 불에서 익힌다. 재료가 끓으면 불을 줄이고 간간이 저어 주면서 15분 이상 익힌다.

채소의 식감이 부드럽고 모든 재료가 잘 익었는지 확인하자. 만약 다 익지 않았다면 몇 분간 더 끓여야 한다. 그리고 이때 소금, 후추, 오레가노, 치즈를 넣는다.

양념을 추가하고 나면 맛이 잘 어우러지도록 다시 재료를 끓이는 것이 중요하다. 모든 재료를 한소끔 끓이고 나면 요리가 모두 완성이다. 콘그릿츠 수프는 따뜻하거나 뜨겁게 데워서 먹을 수 있다.

훌륭한 음식인 콘그릿츠에 대해 알아보자

콘그릿츠 수프는 식단에 다채롭게 하는 데 선택할 수 있는 건강한 요리이다.

콘그릿츠를 즐겨 보자

콘그릿츠는 균형 잡힌 건강한 식단의 맥락에서 포함할 수 있는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식품이다. 지방이나 단백질이 부족하지 않도록 완전한 영양 공급을 위해 곁들임 메뉴를 잘 선택하자.

콘그릿츠는 전채 요리나 식사의 첫 번째 메뉴로 준비할 수도 있다. 또한 파스타나 쌀 대용으로 섭취해도 된다는 점을 잊지 말자. 하지만 당분 함량이 높은 식품군 내에서는 콩류와 덩이줄기 채소를 가장 가주 섭취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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