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우유의 이점 및 준비하는 법

식물성 우유를 즐길 때는 젖당 소화장애증에 대해 걱정 할 필요가 없다. 일반적인 우유를 이러한 우유로 대체하여 건강에 더 많은 혜택을 누려보자!

식물성 우유는 일반 우유의 훌륭한 대안제이다. 특히 젖당 소화장애증 환자의 경우에는 더더욱 좋다. 식이 요법을 바꾸고 싶어하는 사람들 역시 이러한 우유를 찾는다.

식물성 우유는 물과 여러 채소로 만들어진다. 또한, 칼로리가 적으며 콜레스테롤이 없다. 

이러한 우유는 필수 지방산, 비타민, 미네랄 및 기타 영양소의 천연 공급원이다. 또한, 소의 젖보다 더 소화하기 쉬우며 지방이 적기 때문에, 여러가지 레시피에 사용 할 수도 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당신에게 가장 유익하고 맛있는 레시피에 대해 공유하고자 한다. 그들을 시도해보자!

두유

두유는 가장 인기있는 식물성 우유 중 하나이다. 이러한 식품은 젖당 알러지가 있는 사람들에게 훌륭하다. 이는 소화하기 매우 쉽기 때문이다.

두유는 매우 적은 칼로리를 가지고 있으며, 많은 양의 아이소플라본, 지방산 및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다. 

또한, 신체 활동에 필요안 양을 제공 할 수 있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

효능

  • 두유는 혈당 수치를 안정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 나쁜 콜레스테롤을 조절한다 (LDL).
  • 두유는 폐경 증상과도 맞서 싸운다.
  • 동맥의 유연성을 증가시키며 혈액 순환에 도움이 된다.
  • 게다가,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을 줄여준다. 
  • 당신의 뼈 건강을 보호한다. 
  • 두유는 당신의 신장 및 신경계 기능을 지지한다. 
  • 마지막으로, 생리전 증후군과도 맞서 싸운다. 

필요한 재료

  • 콩 1/2 컵
  • 물 1/4 컵
  • 바닐라 엑스트라 1 테이블 스푼

과정

  • 하룻밤동안 콩을 물에 담궈둔다. (적어도 12시간)
  • 다음날, 콩을 건져낸 후 껍질을 벗겨낸다.
  • 믹서기에 넣는다. 물 3 컵을 더한 뒤 부드러운 질감이 될 때까지 갈아준다.
  • 면보에 혼합물을 따라낸 뒤, 그 액체를 냄비에 붓는다.
  • 물 한 컵을 추가한 후 바닐라 엑스트라를 추가한다.
  • 물이 끓을 때까지 기다린 후, 20분간 중불로 내버려둔다. 
  • 식으면 냉장고에 넣어서 보관한다. 3~5일 내로 마셔준다. 

아몬드 우유

아몬드 우유는 맛있고 가벼우며 견과류 풍미가 나는 음료이다. 스무디, 디저트 및 우유가 필요한 기타 레시피에 좋다. 

게다가, 필수 아미노산, 비타민 E 및 항산화제를 포함하고 있다. 이들은 매우 건강한 옵션이다.

효능

  • 아몬드 우유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감소한다.
  • 설사 및 구토를 조절한다.
  • 또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 신경 질환과 맞서 싸운다.
  • 아몬두 우유는 빈혈 및 피로를 예방한다.
  • 근육량을 증가한다.
  • 게다가, 정서적 활동 역시 증가한다.
  • 골다공증을 예방한다.
  • 아몬드 우유는 담즙산, 지방질 및 스테롤을 희석해준다.
  • 심장을 보호한다.
  • 마지막으로, 당신의 장 건강을 관리한다.

필요한 재료

  • 껍질을 깐 아몬드 15개
  • 물 2 컵

과정

  • 아몬드를 깐 뒤, 물과 함께 용기에 넣은 뒤 12시간동안 담궈준다. 
  • 12시간이 지난 후, 모든 재료를 갈아준다. 따라낸 뒤, 마시면 된다.

귀리 우유

귀리 우유는 만들기 가장 쉬운 레시피 중 하나이다. 또한, 가장 맛있는 레시피 중 하나이기도 하다.

귀리 우유는 높은 섬유질 함유량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다.

이 음료에는 포화 지방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또한, 약간의 리놀레산과 비타민 E를 함유하고 있다.

효능

  • 귀리 우유는 소화 기능을 개선한다. 
  • 당뇨병의 위험을 줄여준다. 
  • 또한, 콜레스테롤 및 체지방과 맞서 싸운다. 
  • 에너지의 공급원이다. 
  • 더 많은 정신적 및 신체적 체력을 준다.
  • 귀리 우유는 조기 노화를 방지한다.
  • 과도한 담즙산을 제거한다. 
  • 또한, 피부 건강을 개선한다. 

필요한 재료

  • 귀리 1/2 컵
  • 물 1/4 컵

과정

  • 물이 담긴 냄비에 귀리를 붓는다. 중간불로 끓인다. 몇 분 동안 요리를 해주면 된다.
  • 그 다음, 불을 끈다. 믹서기에 넣은 뒤 갈아준다. 마지막으로 한번 걸러내준다.

쌀 우유

쌀 우유는 유당 및 글루텐이 없는 가벼운 음료이다. 소화에 도움을 주며 설사와 같은 일반적인 문제를 해결하는데 사용되는 식품이다.

트립토판 및 비타민 B 복합체 덕분에, 신체의 긴장을 완화시키며 스트레스와 맞서 싸우기 위한 좋은 옵션이다. 

쌀 우유는 복합 탄수화물, 아미노산 및 지방산이 풍부하다.

효능

  • 쌀 우유는 불면증 및 불안과 맞서 싸우는데 도움이 된다.
  • 신체의 에너지 사용량을 증가한다. 
  • 또한, 신진 대사의 속도를 높인다. 
  • 정화 특성과 혈압을 낮춰주는 특성을 가지고 있다. 
  • 혈액 순환을 증가시키며 콜레스테롤을 조절한다. 
  • 정신 건강에 좋다. 

필요한 재료

  • 쌀 1 컵
  • 물 10 컵

과정

  • 쌀을 잘 씻은 뒤, 오일, 버터 등을 사용하지 않고 낮은 온도로 구워준다.
  • 황금빛 갈색이 되면, 물을 추가한 뒤 2시간 동안 약불에서 익힌다. 
  • 2 시간이 지나면, 액체를 따라낸 후, 선호하는 제품으로 달게 만들어도 된다. 

이러한 식물성 우유의 모든 이점을 누리기 위해서, 우리는 매주 다른 레시피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이들은 100% 천연 제품이라는 것을 기억하자. 이 때문에, 이러한 음료는 냉장고에서 5일간 보관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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