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 과일

4월 5, 2016

망고에는 비타민 A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활력을 주고, 피부를 탄력있게 하며 주름에도 도움된다.

누구나 갈망하는 동안 얼굴; 나이가 들어갈수록 얼굴과 신체는 탄력을 잃는다.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 관리하는 방법을 기억하고 있어야 한다. 외모는 노화로 인해 영향을 받는 것 뿐만 아니라 위생적으로 관리하지 않은 것, 화장품을 너무 많이 사용한 것, 피부에 좋지 않은 제품을 사용한 것, 주름, 점, 모공 등 다양한 원인이 영향을 미친다. 그렇기 때문에 얼굴과 피부를 잘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 이 글에서는 동안 얼굴에 좋은 천연 제품을 소개해보려고 한다.

동안 과일

비타민, 산화방지제와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과일은 영양분 뿐만 아니라 피부에도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마스크로 쓰기도 한다. 어떤 것이 제일 좋은지 알아보기로 하자.

바나나나 질경이

Banana

바나나와 질경이에는 칼륨과 마그네슘, 비타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육체 노동이나 정신적인 노동으로 피곤해졌을 때 바나나의 강화 & 회복 성분의 효과를 볼 수 있다.

바나나에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A, B, E는 산화방지제로 역할하는데, 이것은 피부에 좋은 성분들이다.

레몬

레몬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비타민 C는 피부 재생을 돕는 성분이다. 또 제일 많이 생산되는 과일 중 하나로 다양한 요리에 쓸 수 있다는 점도 이 과일의 장점이다.

레몬에는 비타민 C 가 많이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블랙헤드나 여드름, 유분기로 인해 생기는 다른 증상에 사용해도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렇게 쓸 때에는 햇빛의 UV 광선과 닿으면 얼룩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햇빛을 보지 말아야 한다. 또 너무 많이 사용한다고 좋은 것은 아니니 적당량만 사용한다.

오렌지

Orange

오렌지도 비타민 C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과일중 하나이다. 건강에 좋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준다. 또 산화방지제로 역할해 피부가 깨끗하고, 젊게 유지될 수 있도록 한다.

젊어보이게 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해 화장이 잘 먹는데 도움이 되는 콜라겐이 오렌지에 많이 함유하고 있다고 알려져 최근 동안 얼굴을 만들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오렌지를 많이 사용한다.

파파야

산화 방지제 성분이 제일 많이 함유된 과일이 파파야이다; 이 과일은 소화가 잘 되고, 독성을 배출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

이런 효능은 파파인이라고 불리는 성분으로 인한 것인데; 불순물과 죽은 세포를 배출 시키는 성분이다. 또 손상된 세포를 재생시키기도 한다. 피부에 직접 사용하면 각질 제거와 피부 재생에 좋다.

망고

Mango

이 과일에도 비타민 A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탄력있게 하고, 주름을 없애는데도 도움이 된다. 망고로 건강에 좋은 성분을 섭취할 수 있고, 젊음도 유지할 수 있다.

 

기억할 점

피부를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하고 불순물을 제거시키는데 도움되는 물을 많이 마시는게 중요하다. 위에서 설명한 것들을 섭취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피부 보호를 위해서 선크림도 꼭 써야한다. 꾸준히, 또 반복적으로 노력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을 꼭 기억하자.

당신이 좋아할 만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