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 5월 25, 2019
이 글에서 소개하는 운동을 규칙적으로 하면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더 만족스러운 성관계를 할 수 있다는 뜻이기도 하다.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 또는 적정 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운동을 해야한다. 또 운동을 하면 성관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몸을 많이 움직이거나 운동을 하면 성적 능력, 유연성, 지구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전문가들은 일주일에 세 번, 헬스장에서 운동을 더 나은 성관계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이 글에서 소개하는 운동을 하면 몸매를 가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성적 만족과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어떤 운동인지 배우고 오늘 바로 실행에 옮겨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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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전근(어깨를 감싸고 있는 4개의 근육) 운동하기

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회전근

  • 무릎을 구부리고 발은 바닥에 댄 채 폼롤러에 앉는다.
  • 오른손을 왼쪽 허리 뒤로 꼰다. 이때 오른쪽 발목을 왼쪽 허벅지에 대고 체중은 오른쪽 엉덩이에 싣는다.
  • 왼쪽 손은 왼쪽 허벅지에 올린다.
  • 발과 손을 사용하여 바닥에 몸을 기대고, 골반 뼈부터 둔근 부위까지 롤링 운동을 한다.
  • 30-60초 동안 이 운동을 반복한다.

2. 발목 운동하기

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 다리를 앞으로 쭉 뻗은 상태로 바닥에 앉는다.
  • 폼롤러를 허벅지 아래, 오른쪽 무릎 약간 위에 댄다. 왼쪽 다리를 오른쪽 발목 위로 꼰다.
  • 손을 바닥에 대고, 등은 바르게 편다.
  • 폼롤러가 둔근에 닿을 때까지 몸을 앞으로 움직인다. 그리고는 처음의 시작 자세로 돌아간다.
  • 최소한 30초간 이 운동을 하고, 폼롤러를 왼쪽으로 옮겨 같은 방법을 반복한다.
  • 한쪽 다리로 하는 것이 어려우면 폼롤러를 양쪽 허벅지 아래에 놓고 해도 된다.

3. 복근 운동하기

  • 무릎을 구부리고 발바닥을 바닥에 댄 채 매트에 눕는다.
  • 손을 머리 뒤에 대서 머리가 손에 기댈 수 있도록 한다. 이때 손가락은 귀 높이 정도로, 팔꿈치는 앞쪽을 향하도록 한다.
  • 턱을 가슴 쪽으로 향하게 한다.
  • 복근을 앞쪽으로 당기며 머리, 목, 어깨를 바닥에서 떼며 조금씩 위로 올라온다.
  • 1분간 이 자세를 유지하다가 다시 천천히 눕는다.
  • 이 운동을 2세트 실시한다. 1분간이 아니라 더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으면 더 오래 유지한다.

4. 상체 운동하기

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상체 운동

  • 손가락을 펴서 손을 바닥, 어깨 바로 아래에 짚는다. 검지 손가락과 엄지 손가락 끝으로 삼각형을 만든다.
  • 푸쉬업을 하기 위해 몸을 위로 올린다.
  • 팔꿈치는 구부리고, 가슴을 바닥 쪽으로 낮춘다.
  • 할 수 있는 만큼 최대한 바닥으로 낮춘다. 이때 등은 바르게 편다.
  • 한 세트가 끝날 때 팔꿈치가 자꾸 바깥쪽으로 뻗을 것이다.
  • 가슴을 위로 올리고, 이 운동을 반복한다.

5. 아령으로 가슴 운동하기

성관계에 도움이 되는 운동 6가지 가슴 운동

  • 양쪽 손에 아령을 들고 선다. 발은 어깨 넓이보다 약간 더 벌린다.
  • 덤벨을 어깨 높이만큼 올리고 허리를 돌려 손바닥이 앞쪽을 향할 수 있게 한다.
  • 숨을 깊게 내쉬며 아령을 머리에 닿을 때 까지 들어 올린다.
  • 잠깐 멈췄다가 천천히 내린다.
  • 10-12회 반복한다. 2세트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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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엉덩이와 다리 위쪽 운동하기

  • 양쪽 손에 아령을 들고 스텝 앞에 선다.
  • 어깨를 들어올렸다 내리며 준비 운동을 한다.
  • 오른쪽 발을 스텝 위에 천천히 올린다. 이때 몸통은 일자가 되도록 한다.
  • 왼쪽 다리를 들어올려 스텝의 오른쪽에 놓는다.
  • 잠시 멈췄다 왼발, 오른발을 차례로 내려 처음 시작의 자세로 돌아간다.
  • 반대편도 같은 방법으로 반복한다.
  • 8-10회씩, 2-3세트 실시한다.

몸매를 가꾸고 근육을 키우면 성관계에 도움이 되고 성적 만족도 커질 것이다. 이 글에서 소개한 운동을 꾸준히 실시하여 성적 기쁨을 더욱 만족스럽게 누려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