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결혼 첫날밤을 위한 5가지 팁

20 12월, 2020
완벽한 첫날밤 즐기는 방법을 알고 있는가? 이 글이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결혼 첫날밤은 신혼부부에게 매우 특별하다. 하지만 긴장감으로 속을 수 있으며, 피로 때문에 계획을 바꿀 수 있다. 그러므로 결혼 첫날밤을 진정으로 잊을 수 없는 추억으로 만들기 위해 몇 가지 팁을 고려하는 게 중요하다.

먼저 편안하고 차분한 곳을 선택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파트너 이외의 다른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첫날밤을 즐길 수 있다.

잊지 못할 결혼 첫날밤을 위한 5가지 팁

1. 방 준비하기

잊지 못할 결혼 첫날밤을 위한 5가지 팁
조용하고 낭만적인 방을 준비하자.

결혼식과 파티가 끝나면 아마 결혼식 밤을 축하하기 위해 방으로 향할 것이다. 이때 하루를 마무리할 방의 세부 사항을 잊지 않는 게 중요하다. 그렇다면 무엇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 살펴보자.

가능한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다.

  • 침대의 꽃잎: 이 장식은 우리가 모두 사랑하는 결혼식과 같은 특별한 날에 낭만적인 느낌을 가져다준다. 또한 이 꽃잎은 우리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 꽃의 잎이 될 수도 있다.
  • 부드러운 음악: 너무 시끄럽지 않은 조용하고 느린 음악은 낭만적인 느낌을 주며, 긴장을 풀고 밤을 즐기도록 해줄 수 있다.
  • 어두운 조명: 실내조명은 어둡지 않고 완벽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충분하도록 조절 가능해야 한다.

2. 온수 욕조가 있는 방 준비하기

당연히 결혼 첫날밤을 축하할 방에는 온수 욕조가 필요하다. 방의 분위기를 설정한 후에는 온수 욕조로 가서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이때는 키스하고, 결혼식에서 재밌었던 부분에 관해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인데, 간단히 말해 긴 하루를 보낸 후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간이라고 할 수 있다.

또한, 온수 욕조에서 샴페인 한 병으로 건배할 수도 있다. 그렇게 하면 훨씬 더 긴장을 풀고 파트너와 완전히 단둘이서 그 순간을 즐길 수 있게 될 것이다.

더 읽어보기: 섹스가 만족스럽지 않은 5가지 이유

3. 매혹적인 터치

3. 매혹적인 터치 
휴식을 취한 후에는 더 감각적인 분위기를 내서 열정을 일깨울 수 있다.

온수 욕조에서 시간을 보낸 후에는 방으로 돌아갈 수 있다. 하지만 먼저 약간의 준비가 필요하다. 양치질하고, 원한다면 향이 나는 로션을 바른 다음 마지막으로 섹시한 의상을 입는다.

이때 섹시하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옷을 입어야 한다. 또한, 긍정적인 태도와 자신감을 가져야 하며 결혼식 첫날밤을 충분히 즐길 의향이 있어야 한다.

더욱이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장난감을 준비할 수도 있다.

4. 전희

결혼 첫날밤의 가장 좋은 점은 서두를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이날은 파트너와 함께 이 특별한 순간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다. 따라서 그 분위기와 샴페인을 즐기고 전희로 시작해 보자.

파트너에게 달콤하게 키스하고 샴페인을 등에 부어 핥거나 란제리를 천천히 벗자. 중요한 건 매 순간을, 특히 파트너의 몸을 즐기는 것이다. 이는 우리가 잊을 수 없는 결혼식 밤을 보낼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더 읽어보기: 섹스 후에 일어날 수 있는 이상한 일들

5. 그 순간을 즐기기

5. 그 순간을 즐기기
파트너와 함께 그 순간을 즐기고 감각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를 활용하자.

일단 위의 모든 단계가 완료되면 열정이 시작될 때이다. 이 순간이 잊을 수 없는 순간이 되려면 스스로에 대해 기분이 좋고 자신감이 있어야 한다. 파트너에게 좋아하는 일을 요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즐거운 성관계를 즐기자.

위의 팁이 잊을 수 없는 결혼 첫날밤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또한 각 부부는 상황이 다를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너무 피곤해서 그냥 자고 다른 시간에 첫날밤을 즐기는 것을 선호할 수 있다. 이는 물론 자신의 결정에 달렸다!

  • Barría Iroumé, Cristián. (2005). El matrimonio de Tobías y la sexualidad: un estudio psicológico. Teología y vida46(4), 675-697. https://dx.doi.org/10.4067/S0049-34492005000300009
  • Maier, Elizabeth, & Alonso Meneses, Guillermo. (2011). Sexo y cultura: disputando el significado del matrimonio y la familia. La ventana. Revista de estudios de género4(33), 117-150. Recuperado en 15 de febrero de 2019, de http://www.scielo.org.mx/scielo.php?script=sci_arttext&pid=S1405-94362011000100006&lng=es&tlng=es.
  • Tenorio Tovar, N. ¿ Qué tan modernos somos? El amor y la relación de pareja en el México contemporáneo. Ciencias99(099).
  • Trost, Jan, & Levin, Irene. (1999). Parejas sin domesticidad común. Desacatos, (2), 73-86. Recuperado en 15 de febrero de 2019, de http://www.scielo.org.mx/scielo.php?script=sci_arttext&pid=S1607-050X1999000200005&lng=es&tln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