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감량을 위한 파인애플 치아씨 쉐이크 만드는 방법

파인애플과 치아씨는 몸을 정화하는데 도움이 되면서, 동시에 포만감을 주고 장 운동을 향상시킨다.

체중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몸매를 개선하는 것을 바라는 것이 아니라, 과체중이나 비만과 연관된 다양한 질병을 방지하고 싶어한다.

지금까지는 넘치는 살을 빼려고 하는 주요한 이유가 허영심 때문이긴 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건강에 있어서의 체중의 역할에 대해 점점 깨닫고 있다.

날씬해지고 싶은 열망의 문제는 우리가 가끔 그다지 건강에 좋지 않은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특정 식품군을 끊는 “기적”의 다이어트나 식이요법들이 몇 가지 인기있는 예들이다.

좋은 소식은 다양한 경우에 따라 식단을 계획할 수 있도록 많은 정보가 생김에 따라, 포괄적이고 건강한 체중감량 프로그램을 찾기가 이제는 쉽다는 것이다. 또한 신진대사를 향상시키고, 지방의 연소를 촉진하며, 포만감을 오래 유지해주는 많은 영양보충제들도 있다.

여기에는 높은 영양가로 인해 효과가 입증된 파인애플과 치아씨로 만든 천연 쉐이크도 있다.

이것의 주요한 효능과 집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레시피에 대해 아래에서 알아보자.

파인애플 치아씨 체중 감량 쉐이크

파인애플 치아씨 쉐이크는 체중 감량을 목표로 하는 식단을 보완하기 위한 맛있고 건강한 선택이 되었다.

이것의 성분은 독소가 쌓인 몸을 정화하는 것에 더해, 지방 조직의 제거도 촉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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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중 감량을 위한 파인애플의 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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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애플은 수분 및 항산화제 함량으로 인해 체중감량을 위해 가장 좋은 선택 중 하나인 열대 과일이다.

파인애플은 저류된 체액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체내 염증을 줄이는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이뇨 및 해독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체중감량에 있어서의 파인애플의 주 효능은 소화 복합 단백질을 돕는 소화 효소인 브로멜라인의 높은 함량 덕분이다.

이 때문에 파인애플의 소화 작용이 복부팽창, 가스, 배탈을 예방하는데 이상적이다.

이에 더해 소화 개선과 콜레스테롤 조절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섬유질도 다량 함유되어 있다.

체중감량을 위한 치아씨의 효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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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아씨는 체중감량에 있어 가장 호평받는 천연 재료 중 하나가 된 식단 보완재이다.

이것은 기적의 식품은 아니지만, 살을 더 빼고 싶은 사람이 찾고 있는 많은 성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영양 관점에 있어서 치아씨는 우유보다 칼슘이 5배 많으며, 시금치보다 철분이 3배 많고, 귀리보다 섬유질이 많다.

치아씨는 또한 몸을 정화하는데 핵심적인 항산화 및 소화 성분을 갖고 있다. 이것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식욕을 조절하고, 복부팽창을 피하며, 몸에 적절한 단백질 공급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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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인애플 치아씨 쉐이크 레시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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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리라인을 줄이는 건강한 방법인 이 쉐이크는 주식이 아니라 보완재로 사용되어야 한다.

이것을 아침식사에서 마시려면, 달걀, 통곡물, 채소와 같은 다른 건강한 식품과 함께 곁들여져야 한다.

재료

  • 파인애플 2조각
  • 치아씨 2스푼 (20g)
  • 오렌지 2개 즙
  • 물 1/2잔 (100ml)
  • 꿀(선택)

만드는 방법

  • 파인애플 껍질을 벗긴 후, 크게 두 조각을 잘라 작게 깍둑썰기 한다.
  • 오렌지 두개의 즙을 짜낸 후, 파인애플 조각, 꿀, 물과 함께 블렌더에 넣는다.
  • 잘 섞인 스무디가 될 때까지 간다.
  • 거르지 않고 내놓되, 치아씨로 장식을 한다.
  • 혹은, 또 다른 방법으로 치아씨를 최소 두 시간동안 불렸다가 다른 재료와 함께 믹서기에 넣어도 된다.
  • 이것을 아침식사 전에 마시거나, 배고픔을 참기 어려울 때 마신다.

이 음료의 건강한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저열량 식생활과 운동을 병행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