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적 피로를 위한 천연 음료

과도한 업무량 또는 지나친 책임 때문에 스트레스가 심해 단순한 피로가 극심한 정신적 피곤으로 커질 때가 있다. 그런데 아래에 소개할 음료수들을 식단에 추가하는 건 어떨까? 몸이 좋아질 것이다!

  1. 오트밀, 바나나, 꿀 스무디

재료

  • 익은 바나나 1개
  • 오트밀
  • 그릭 요거트
  • 저지방 우유
  • 꿀 2스푼
  • 간 시나몬

정신적 피로를 물리칠 스무디 만드는 법

오트밀 바나나 스무티를 만드는 건 아주 쉬우며 정신적 피로함에 아주 효과적이다. 귀리를 물에 불려 부드럽게 만들자.

귀리가 물에 불으면 물을 버리고 귀리를 보관하자. 잘 익은 바나나를 조각 조각 잘라 귀리와 함께 블렌더에 넣고 갈자. 그 후 저지방 우유와 요거트를 넣자. 여러분도 잘 알다시피, 그릭 요거트는 아주 건강한 음식이다. 면역 체계도 강화해줄 뿐 아니라 장에 건강한 박테리아가 살도록 한다.

모든 재료를 잘 간 뒤 꿀을 더해주고 마지막으로 계피를 위에 조금 뿌려주자. 차가울 때 마시는 것이 제일 좋다. 신선하고, 수분 공급도 되는 바나나, 오트밀, 그리고 꿀의 조합은 우리 몸에게 많은 에너지를 제공한다. 이 스무디에는 여러 무기질도 풍부해 우리의 정신을 깨워줄 것이다.

2. 당근, 비트, 애플 주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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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 중간 크기의 비트
  • 녹색 사과 1개
  • 당근 2개
  • 오이 반개
  • 물 1컵

만드는 법

이 주스는 정말 맛있다. 여러분도 좋아하게 될 것이다. 그리고 이 스무디는 정신적 피로를 싹 가시게 할 것이다. 녹색 사과는 체중 감량, 지방 연소, 콜레스테롤 수치 조절에 도움이 되는 좋은 과일이다. 사과가 비트, 당근과 만나면 비타민, 무기질, 영양분이 풍부한 활력 주스가 된다. 이 천연 음료수는 우리 몸이 신장과 간으로부터 독소를 배출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무기질의 조함은 피로 회복에도 안성맞춤이다. 이렇게 스트레스가 높은 세상에서 사는 우리에게는 이보다 더 필요한 건 없다. 모든 재료를 깨끗이 씻어 썬 뒤 블렌더에 넣자. 오이는 수분 공급을 하니 반 쪽을 넣어주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주스가 될 때까지 충분히 갈아준 뒤 차가운 상태 아니면 실온으로 마시도록 하자. 즉각적으로 상태가 좋아지는 여러분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3. 아몬드, 멜론, 포도 스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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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 멜론 2 슬라이스
  • 아몬드 우유 1컵
  • 씨없는 포도 10알

만드는 법

이 주스는 아침을 시작하기에 제격이다. 약간 머리가 아프거나 멍한 상태로 일어난다면, 또는 오늘 하루가 전혀 기대되지 않고 피곤하기만 하다면 이 스무디가 당신의 약이 될 수 있다.

이 스무디를 만들려면 아몬드 우유로 만드는 것이 제일 좋다. 요즘은 슈퍼 마켓에서도 아몬드 밀크를 어렵지 않게 발견할 수 있지만, 집에서 만들어 먹는 아몬드 우유라면 더 좋다. 아몬드는 세상에서 가장 건강한 음식 중 하나이고, 오늘 소개할 이 레시피에서는 아몬드의 마그네슘을 집중적으로 조명하려 한다. 마그네슘은 두통, 피로, 관절통을 물리치기 때문이다.

신선한 멜론 2 슬라이스를 준비한 뒤 블렌더에 넣는다.

그 후 포도 10알과 아몬드 우유를 넣어준다. 포도의 껍질과 씨에도 영양소가 들어있지만, 보다 부드러운 맛을 원한다면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는 점 기억하자.  모든 재료가 잘 섞일 때까지 충분히 갈아준 뒤 차가울 때 마시자. 이 주스는 우리의 생활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며, 정신적 피로도 가시게 해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