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을 줄이고 근력을 키우는 방법

분명히 이 생각을 한번 이상 해보았을 것이다: 살을 빨수는 있지만, 근육이 말랑말랑해보이고 피부는 더 푸석푸석하다. 이것은 원하지 않는 결과이며 보기에 안좋다. 그럼 어떻게 해야하는가?

당신의 필수 영양소와 근력을 위한 욕구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는 식단 관리가 꼭 필요하다. 이것을 적절한 운동과 일상의 작은 노력을 합하면 당신이 원하는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메모를 하자!

지방을 태우고 단단한 근육을 얻는 방법

1.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지하기

Red pepper tea

지금부터, 식단에 약간의 변화를 주면, 아주 간단한 것이 커다란 결과를 줄 수 있다:

  •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끼니를 거르면 안된다. 반면에, 하루에 6끼의 많지 않은 양의 식사를 하는 것을 권장한다. 하루에 서너번 먹는 것이 하루종일 먹고 싶을 때 마다 먹는 것보다는 항상 낫다.
  • 카옌 페퍼 차, 녹차, 꿀로 아침을 시작하자.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며 많은 비타민을 함유한 훌륭한 치료제이다.
  • 매 4시간마다 신진대사를 빠르게 하는 주스를 마시는 것이 좋다. 몇가지 옵션이 있다: 배 파인애플 크란베리 주스, 석류 민트 주스, 사탕무 당근 주스. 아주 맛있다.

2. 단백질을 먹자!

Eat eggs

단백질을 더 많이 먹으면서 살을 빼는 것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추천되는 방법이다. 당신의 신체는 에너지를 얻고 면역시스템을 강하게 하고 뼈와 근육을 강하고 단단하게 하기 위해서 균형있는 단백질의 공급을 필요로 한다.

단백질을 섭취하는 것은 특히 복부의 지방을 태우지만, 다음 사항을 기억해두는 것이 중요하다:

  • 동물성 단백질을 너무 많이 먹지 않는다. 식물성 단백질 예를 들어서 시금치, 양배추, 렌틸, 껍질콩, 퀴노아, 아몬드, 해조류, 스피룰리나, 후무스 같은 음식들도 먹으면 많은 옵션들을 주는 매우 권장되는 음식들이다.
  • 아침에는 예를 들어서 계란을 정기적으로 먹는 것이 권장된다. 삶은 달걀로 먹게되면 더욱 몸에 좋다.

3. 건강을 챙기고 지방을 줄이는 것을 도와줄 슈퍼푸드

oatmeal for breakfast

때때로, 지방을 빼는 다이어트에 직장, 스트레스, 수면부족의 요소를 몇개 첨가하면 비타민과 무기질 부족으로 고생할 수도 있다. 이 것은 당신이 간과해서는 안되는 위험요소이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영양학자들이 “슈퍼푸드”라고 알려진 음식들을 식단에 추가할 것을 추천하는데, 이 음식들은 당신의 건강을 챙기면서 체중이 늘어나는 것을 막아줄 수많은 영양분들을 함유하고 있다.

이 슈퍼푸드는 다음과 같다:

  • 귀리
  • 브로콜리
  • 호박
  • 연어
  • 아보카도
  • 자몽
  • 크란베리
  • 그릭 요거트
  • 렌틸
  • 칠면조 가슴살
  • 치아씨
  • 시금치
  • 토마토
  • 녹차
  • 구기자
  • 헤즐넛

4. 약간의 유산소 운동

chair-exercises

살을 빼기 위해서 아주 큰 노력을 할 필요는 없다. 단단한 근육을 얻기 위해서는 매일 간단한 루틴을 따르면 된다. 당신도 간단한 운동을 해보겠는가?

  • 알람 시계를 40분 일찍 맞춘다. 적절한 아침식사를 하고 달리기나 산책을 나갈 기회로 활용해보자. 20분밖에 걸리지 않을 것이다.
  • 집에 돌아오면 따뜻한 샤워를 하고 마지막에 다리에 차가운 물을 뿌리자.
  • 정오에 크런치 10개와 웨이트를 이용한 간단한 운동을 10분동안만 하자.
  • 오후나 하루의 마지막 시간에, 빠르게 산책을 가거나, 누군가와 자전거를 타자. 수영은 언제나 아주 추천하는 운동이다.
  • 이 세 차례의 운동을 하면, 살이 빠질 뿐만 아니라 근육이 단단해질 것이다. 이 것은 그냥 의식을 하고 있는 정도이며, 근육량을 유지하는 것이다.

5. 근육을 강화하기 위한 보충제 스무디

smoothie

재료

  • 오트밀 물 250 mL
  • 맥아 15 g
  • 약간의 계피
  • 바나나 1 개
  • 아몬드 3 개
  • 얼음 3 조각

만드는 방법

아주 간단하고 맛이 있으며 효과적이다. 이 스무디를 일주일에 3회, 점심식사 30분 전에 마실 것을 강하게 추천한다. 포만감을 줄 것이며 근육이 단단해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스무디를 만들기위해서는 너무 익지 않은 바나나를 구해서 껍질을 벗기고 3조각으로 자른다.

블렌더에 오트밀 물을 1컵 따르고 바나나 조각, 아몬드, 맥아 1큰술을 넣어서 잘 섞는다. 이것을 마실 때, 얼음 조각과 약간의 계피를 위에 뿌린다. 맛있을 것이다. 계피와 이 차가운 스무디는 당신의 신진대사를 빠르게 해줄 것이다.

이 간단한 비법들을 시도해보겠는가? 짧은 시간동안 어떻게 지방을 줄이고 근육을 만들게 되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