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비트, 시금치 주스로 몸에 새롭게 활력을 주기

배, 비트, 시금치 주스의 효능을 최대로 얻으려면, 모두 생으로 사용해 성분의 손실을 피해야 한다.

배, 비트, 시금치 주스…정말 맛있다! 시도해 보지 않았다면, 몸에 새롭게 활력을 주고, 면역력을 강화하며, 에너지로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게 해줄 이 천연 주스에 대해 알아볼 기회를 놓치지 말자.

신선한 과일과 비타민이 가득한 채소가 섞인 이런 천연 주스를 좋아한다면, 이 세 가지 재료의 뛰어난 조합은 당신의 건강과 웰빙을 위해 아주 유용한 것이 될 것이다.

오늘은 이 주스를 어떻게 만들고 효능이 무엇일지에 대해 알아보자.

배, 비트, 시금치 주스: 건강을 위한 선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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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연 주스는 모두 좋지만, 정화 작용을 하고 녹색 재료가 포함되어 있으면 더욱 좋다.

하지만 현재 무엇이 인기가 있는지에 너무 이끌리기 전에, 당신의 몸이 특히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를 알아보는 것이 중요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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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기 전에, 어떤 재료가 당신과 맞는지에 대해서 알아볼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레몬이 불편함을 유발하거나, 생강이 혈압을 올리거나 할 수 있다.
  • 천연 주스가 식사를 대체할 수는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이 주스는 점심이나 저녁으로 대체할 수는 없는 배, 비트, 시금치로 만들어졌다.
  • 매일 똑같은 주스를 마시는 것도 좋은 생각은 아니다. 영양섭취를 다양하게 해, 균형잡히고, 신선하고, 적정하게 해야 한다.
  • 또한 각각의 천연 주스에 있는 열량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 경우 비트에는 당이 함유되어 있으므로, 당신이 당뇨라면 이것을 피하거나 최소한 의사의 상담을 받아야 한다.

이 모든 것은 무엇이 당신에게 맞는 천연 주스인지를 선택할 때 먼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할 필요가 있다는 점을 말하고자 함이다.

이제 배, 비트, 시금치 주스에서 얻을 수 있는 뛰어난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자.

면역력 강화 및 빈혈 해소

배, 비트, 시금치로 만들어진 이 주스는 회복기에 있거나, 빈혈이 있거나, 무기질 결핍이 있는 사람에게 이상적이다.

  • 이 세 가지 재료는 철분과 구리 수치를 늘리고, 모든 영양소와 무기질의 흡수를 촉진해 적혈구를 합성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강력한 천연 재료들이다.
  • 힘든 일이 있을 때는 집중을 하기가 어렵거나 근육 약화가 동반되며 피로감을 느낄 수 있는데, 배, 비트, 시금치를 먹는 것은 아주 큰 도움이 되는 치료제가 될 수 있다.

이것을 주스로 만드는 간단한 행동은 이 재료들을 더 쉽게 먹을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을 유념해야 한다.

심장 건강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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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주스를 만들기 전에 기억해야 할 것은 모든 재료들이 신선하고 날 것이어야 한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비트는 15분 이상 익히면 일부 영양소가 손실된다.

이 때문에 과일과 채소를 갈기 쉽도록 작은 조각으로 잘라, 모든 성분의 효능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것보다 더 나은 것은 없다는 것이다.

이 주스에서 얻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이것이 식이섬유의 풍부한 원천이기 때문에 심장을 위해 이상적이고 유해 콜레스테롤(LDL)이 줄어든다는 점이다.

이 배, 비트, 시금치 주스가 염증을 줄이고 동맥의 기능을 향상시켜 죽상동맥경화증을 예방하는 수많은 항산화제와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고 있다는 점도 알아야 한다.

면역력 강화

이 천연 주스 덕분에 항산화제와 비타민 C의 강력한 조합을 얻을 수 있다.

이 비타민은 백혈구의 생성과 활동을 촉진하기 때문에, 면역계에 아주 좋은 것으로 오랫동안 잘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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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주스를 일주일에 두 번 마시는 습관을 기르면, 전반적인 건강이 향상될 것이며 감염, 독감, 감기가 덜 걸린다는 점을 깨닫게 될 것이다.

배, 비트, 시금치 주스 만드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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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 비트 1개
  • 배 1개
  • 신선한 시금치 3컵 (90g)
  • 물 1컵 (200 ml)

만드는 방법

  • 앞서 말했든 모든 재료가 신선해야 한다.
  • 먼저 모든 재료를 잘 씻어야 한다. 그 다음 배의 껍질을 벗기고 작은 조각으로 잘라 갈기 쉽게 만든다. 비트도 똑같이 한다.
  • 이제 비트, 시금치, 배를 블렌더에 넣기만 하며 된다. 모든 재료를 잘 간 다음, 물 1컵을 넣어 가볍고, 청량감 있고, 하나로 잘 섞인 주스를 만드는 것을 잊지 말자.

이것을 아침식사에 약간의 단백질(예를 들어 달걀)과 곁들여 마셔보자.

좋아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