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식사 전에 마시는 레몬물의 효능

많은 사람들이 건강한 아침 루틴을 지키고 있다: 아침식사 전에 레몬 물 한잔 마시기. 아주 간단하고 저렴한 방법으로 믿을 수 없는 건강의 혜택을 찾을 수 있다. 

이 일상의 전통이 가장 잘 알려진 자연 치유 방법 중 하나로서 오랜기간 동안 지켜져왔는지 알게되면 흥미를 느낄 것이다. 그러니 한번 시도 해보는 것이 어떨까?

오늘은 아침 식사 전에 레몬 물을 마실 때 사람들이 어떤 것을 경험하게 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수분 보충을 위한 아침식사 전 레몬 물

몸에 적절한 수분이 없을 때 느끼게 될 첫번째 증상은 두통이다. 아침에 일어나면서 불쾌한 두통을 느껴본적이 있는가? 기억해두어야 할 탈수증상과 연관된 증상들은 다음과 같다:

  • 짙은 노란색의 오줌
  • 건조한 피부
  • 빈맥
  • 목마름
  • 피로감
  • 다크써클

레몬물 한잔을 마시면서 하루를 시작하는 것은 하루를 마주하기 위해서 당신에게 필요한 내적 균형을 유지하는데 탁월한 방법이다.

그리고 물을 마시는 것이 지겹다면, 물병에 약간의 레몬즙을 타서 마셔보면 훨씬 맛있게 마실 수 있을 것이다. 시도해볼 가치가 있는 방법이다!

레몬 물을 마시는 사람들에게는 변비가 없다

장관에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질병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다음 방법을 추천한다:

  • 따뜻한, 거의 뜨거운 레몬 물 (레몬 반개에서 짜낸 즙을 더한)을 마신다. 감귤류 과일과 따듯한 물은 체액 저류를 줄여주고 변을 부드럽게 해준다.

요로 감염을 줄여준다

Lemon Water

요로감염을 앓고 있다면, 레몬즙과 물을 섞은 것이 가장 잘 알려진 천연 치료방법 중 하나라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레몬은 혈액 내의 산도 균형을 맞춰주어서 요로 내에 알칼리성의 환경을 만든다. 이 방법은 병을 일으키는 해로운 박테리아를 퇴치하는데 도움이 된다.

구취에 안녕을 고하자

거의 모든 사람들이 아침에는 입에 역한 맛을 느끼면서 혹은 목마름을 느끼면서 일어난다. 레몬물을 마시는 것은 혀의 박테리아를 퇴치해서 구취를 즉시 없애준다.

하지만, 레몬은 치아의 에나멜을 녹일 수 있으므로, 레몬 주스만 마시면 안되며 꼭 물에 섞어야 한다.

체중 감소를 위한 레몬 물

레몬은 독소를 제거하고 지방이 축적되는 것을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것은 레몬 물을 마시는 것은 체중 감소에도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식단에도 큰 도움이 된다.

신선한 야채와 섬유질이 많은 저지방 식단을 먹도록 하자. 매일 아침 이 간단한 천연 치료제를 마시는데 익숙해졌다면, 원하지 않는 체중을 줄이기가 더 쉬워 졌을 것이다.

피부 관리

레몬은 항산화물질이 풍부하다. 또한 비타민 C 함유량이 높아서 콜라겐의 생성에도 도움이 된다. 새로운 수분 덕분에 피부는 더욱 탄력있어 보일 것이며, 필수 생체분자로 인해 피부의 토닝이 좋아질 것이다.

면역 시스템을 강화해주는 레몬 물

다시한번, 비타민C에 찬사를 보낸다. 감기를 치료하고 감염을 빨리 낫게 하고 싶다면, 레몬 물을 매일 마시는 것을 잊으면 안된다.

현재 이런 질병을 앓고 있다면, 레몬 물에 꿀 한큰술을 섞는 것도 잊지 말자. 이 방법은 회복 효능을 더욱 높여줄 것이다.

요산과 관절통에 안녕을 고하자

Natural remedies for gout

레몬물은 관절에 염증을 일으키는 요산과 관련된 크리스탈을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

감귤류 과일은 혈액순환을 개선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자. 독소를 제거하고 요산과 연관이 있는 푸린을 제거하는 기능이 있기 때문에, 매일 증상이 더 나아짐을 느낄 것이다.

레몬은 두뇌의 건강을 최적화 한다

분명이 이 효능에 대해서 흥미로워 할 것이다: 레몬은 angeretina라는 잠재적 파이토뉴트리언트를 함유하고 있어서 파킨슨 병과 같은 질병을 퇴치하는데 도움이 된다.

이 영양소는 껍질에 있기 때문에, 이 혜택을 모두 얻기 위해서 얼린 레몬 기술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레몬은 또한 뇌의 기능과 신경의 건강을 증진시키는 칼륨을 함유하고 있다.

간을 정화해주는 레몬 물

For liver and gallbladder balance

A.F. 베도(A.F. Beddoe)가 쓴 인간 영양에 적용된 생물학적 이온화라는 책에서, 저자는 림스 박사(Dr. Reams)의 생물학적 이온화 가설을 기반으로 한다. 그는 레몬물을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이 간이 건강을 위해 더 많은 효소들을 합성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서술하고 있다.

또한 간을 강하게 하면서 더욱 완전한 신체의 정화를 달성할 수 있다.

그러므로 매일 아침식사 전에 레몬 물을 한잔 마시는 것으로 아주 많은 건강상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한번 도전해 보지 않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