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지방을 없애줄 9가지 음식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될 음식을 찾고 있는가? 많은 사람들이 이 것은 불가능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올바른 영양분과 함께라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다.

같은 결과를 약속하는 알약이나 수많은 다른 제품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언제나 건강한 대체 음식들을 고를 것을 권장한다. 이런 제품들은 주의를 해서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 우리의 믿음이다.

당신의 건강을 위해서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늘 자연 제품들을 고르려고 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그러므로, 우리는 당신의 복부 지방을 자연스럽게 없애는 것을 도와줄 이 음식 리스트를 나누어 보고자 한다. 당신의 식단에 이 음식들을 추가하고 뱃살에게 “잘가!”라고 이별을 고하자.

1. 로메인 상추

상추에는 거의 어떤 열량도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항상 샐러드에 들어있다. 이런 종류의 상추는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고 바삭한 씹는 느낌은 이 음식을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이 음식을 우리의 뱃살 제거 음식 리스트에 포함시킨 이유는, 이 음식이  훌륭한 다음 영양소들의 공급원이기 때문이다:

  • 비타민 C
  • 베타 카로틴
  • 비타민K
  • 엽산
  • 망간
  • 크롬

여러 연구들이 크롬이 운동과 합쳐졌을 때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된다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게다가 당뇨병 환자들은 천연 인슐린 생성 기능의 개선을 볼 수도 있을 것이다.

2. 자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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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몽이 복부 지방을 태우는데 가장 좋은 음식 중 하나라는 것은 이미 비밀도 아니다. 2006년의 한 연구결과는 식 전에 자몽을 반개씩 먹는 것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밝혀내었다.

기억할 것은 주스를 마시는 것보다 원래의 과일을 먹는 것이 언제나 더 좋다는 것이다. 과일을 이런 방법으로 먹으면, 소화에 도움이 되는 천연 섬유리 성분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3. 생강

생강 뿌리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양념중 하나이다. 중국에서 기원전 400년에 처음 사용된 것으로 믿어지고 있으며, 지금은 전세계 어디서나 찾을 수 있다.

생강의 가장 좋은 점은 생강이 찾을 수 있는 가장 훌륭한 지방을 태우는 음식중 하나라는 것이다. 신선하게 먹으면 최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가공되지 않은 생강의 효능을 얻는 것이 좋다. 생강은 대부분의 수퍼마켓에서 찾을 수 있다.

생강을 갈아서나 짓이겨서 음식의 양념으로 사용해도 좋다.

4. 흰 콩

또다른 지방을 태우는 음식으로써, 흰 콩은 아주 유용한 콩인데, 맛도 좋고 영양분도 풍부하다. 이 음식을 정기적으로 먹는다면, 순식간에 복부 지방이 사라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흰 콩에는 지방과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은 높기 때문에, 조금만 먹어도 포만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탄수화물을 흡수하는 신체의 능력을 증긴시켜준다. 이 기능은 변비를 예방하는데도 도움이 된다.

5. 잣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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잣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적으로 잘 먹지 않는 맛있는 씨앗이다. 잣은 가격이 약간 비싼 편이기 때문에, 매일 먹을만한 선택은 아니다. 하지만, 복부 지방을 없애고 싶다면 잣을 식단에 올리는 것도 고려를 해보아야 한다.

작은 한 줌만으로도 식욕을 억제해주지만, 열량이 높기 때문에 너무 많이 먹어서는 안된다.

6. 닭가슴살

복부지방에 대해서 걱정이 된다면, 언제나 닭가슴살을 장볼거리 목록에 추가해야한다. 이 고기는 단백질이 풍부하면서 지방과 탄수화물을 거의 함유하고 있지 않다.

이 음식은 비타민 B3, B6의 훌륭한 공급원으로 비타민 B3은 인슐린 저항과 직접적으로 연결되어있다. 비타민 B6은 아연의 올바른 흡수에 꼭 필요하다.

7. 계피

계피는 다이어트에 관련해서 놀라운 효능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복부 지방은 인슐린 저항에 의해 생기기도 한다. 이 뜻은 췌장이 일을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있으며, 노폐물들이 제대로 배출되고 있지 않다는 뜻이다.

하루에 계피 가루 1/2 작은 술만 먹어도 혈당 수치를 개선하는데 충분하다. 이정도면 몸이 인슐린을 더 잘 처리하고 복부의 지방을 태우는데 도움이 된다.

또한 당뇨병이 있거나 당뇨병 전증이 있어서 혈당 수치를 관리해야 한다면, 계피가 당신의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8. 계란 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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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란 흰자는 모든 균형잡힌 식단에 단골로 사용되는 재료이다. 흰자는 훌륭한 단백질 공급원이며, 지방과 열량이 낮고 수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반면에 노른자는 열량과 지방과 콜레스테롤 함유량이 높다. 이 점에도 불구하고, 계란 전체를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데, 노른자에는 철분, 아연, 비타민 A, D, E, B12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이다.

아침으로 완전한 계란과 함께 또르띠야에 야채를 넣어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9. 아보카도

아보카도는 복부 지방을 녹이는데 좋은 또 다른 음식이다. 아보카도에는 지방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사람들은 종종 다이어트 중에는 식단에서 이 과일을 없애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이 음식을 그렇게 간과해서는 안된다.

아보카도의 지방은 살을 찌게 만들어 주지 않는다. 오히려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과일은 올레산이 풍부하기 때문에, 적게 먹어도 더 배부르게 느끼도록 해준다.

올레산 외에도 비타민 C, E, B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완전히 천연 음식들로 준비한 균형잡힌 식단은 당신을 꿈의 몸매에 더욱 가깝게 데려다 줄 것이다. 우리 리스트에 있는 음식들을 먹으면 금세 그 결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