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한 배를 위한 4가지 놀라운 사과 스무디

사과는 섬유질이 풍부해 오랫동안 포만감을 느끼며 몸 건강을 잘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껍질을 먹을 수 있도록 꼭 유기농 사과를 사용하라.

모든 사람에게는 가장 좋아하는 종류의 사과가 다양하게 있다. 어떤 사과는 더 달고, 어떤 것은 더 시다. 사실 어떤 종류를 선택하는지는 크게 중요하지 않는데, 이것은 모든 사과가 한 가지 공통점이 있기 때문이다: 바로 건강을 관리한다는 것이다.

시간이 있어서 허리에 살을 빼는데 도움이 되는 보완적인 식품에 대해 알고 싶다면, 사과 스무디가 가장 좋은 선택이다.

사과는 열량이 아주 낮지만, 포만감을 준다. 이 과일은 해독 작용을 하고, 콜레스테롤을 낮추며, 심혈관 및 간 건강에 있어서 몸을 잘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사과 스무디는 일상적인 생활에 있어서 많은 건강상의 효능을 준다. 하지만 항상 유기농법으로 키운 사과를 찾아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자.

이 과일의 제공하는 모든 이점을 즐기기 위한 방법은 껍질째 먹는 것이며, 이 때문에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은 사과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에서는 사과 스무디를 만드는 4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 것이다. 가장 좋아하는 종류를 선택하고, 다양하고 균형잡힌 식생활을 따르는 것을 기억하라.

몇 주안에 결과를 느끼게 될 것이다.

1. 풋사과 아마씨 스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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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다시피 아마씨는 최근 몇년간 인기가 아주 많아졌다. 아마씨는 섬유질과 항산화제가 풍부하며, 거기에 더해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주요 식물성 원천이라는 점을 잊을 수도 없다.

아마씨 가루와 풋사과의 조합을 통해 복부의 지방량을 줄이면서 건강도 관리할 수 있다.

이 스무디를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보자.

재료

  • 풋사과 1개
  • 귀리 우유 1컵 (200ml)
  • 아마씨 가루 1스푼 (10g)

만드는 방법

  • 먼저 할 일은 풋사과를 잘 씻는 것이며, 이것은 스무디에 껍질도 넣기 위함이다. 사과를 씻은 다음 4조각으로 자르고 중간의 씨앗을 제거한다.
  • 준비가 되면 귀리 우유와 함께 블렌더에 넣는다. 몇 초간 잘 간 다음 가장 좋아하는 유리잔에 넣는다.
  • 마지막으로 스무디 위에 아마씨 가루 한 스푼을 뿌리는 것을 잊지 말자.

아주 좋다!

2. 사과, 계피, 아몬드 스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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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 사과 1개
  • 귀리 우유 1컵 (200ml)
  • 부순 아몬드 10개
  • 계피 가루 1티스푼

만드는 방법

사과, 아몬드, 계피로 만들어진 이 스무디는 하루를 시작하기 위해 아주 이상적이다. 이것은 계피 덕분에 활력을 보충해 주는 것에 더해 신진대사를 움직이게 하고 혈당 수치를 줄인다.

비슷한 점으로 소화를 도우며, 몸을 조절하는 것을 돕는다. 무엇을 더 바랄 수 있을까?

한번 시도해 보고 어떤지 느껴보자. 맛도 아주 좋다.

  • 먼저 할 일은, 언제나처럼 과일을 씻는 것이다. 준비가 되면 4등분으로 자른다.
  • 아몬드는 미리 부숴두는 것이 가장 좋은데, 이렇게 하면 순식간에 스무디를 만들 수 있다.
  • 블렌더에는 사과, 귀리 우유, 부순 아몬드를 넣어 잘 갈면 된다.
  • 유리잔에 담은 다음 위에 계피 가루를 살짝 뿌린다.

활력을 얻었는가?

3. 풋사과, 키위, 코코넛 워터 스무디

이 스무디는 오후 중간을 위해 아주 좋다. 이 천연 음료에 시원한 코코넛 워터를 넣으면, 아주 건강에 좋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사과와 키위를 조합하면, 비타민 C, B6, 섬유질, 엽산, 오메가 3, 많은 식물성 영양소와 항산화제를 얻을 수 있다.

먼저 이 놀라운 음료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재료

  • 사과 1개
  • 코코넛 워터 1컵 (200ml)
  • 키위 1개
  • 얼음 조각 2개

만드는 방법

코코넛 워터는 다이어트 센터나 슈퍼마켓의 특정 코너에서 찾을 수 있다. 이것은 아주 영양가가 높으며, 체중감량을 위한 다이어트에 아주 적합하다.

  • 먼저 키위 껍질을 벗기는 것부터 시작할 것이며, 4등분으로 자를 것이다. 사과도 똑같이 한다.
  • 블렌더에는 모든 재료가 잘 섞일 때까지 간다.
  • 내놓을 때는 얼음 조각을 넣는 것을 잊지 말자.
  • 마지막으로 스무디에 단 맛을 더하고 싶으면, 설탕이 아니라 스테비아나 꿀을 약간 넣으면 된다.

4. 사과, 파인애플, 박하, 레몬 스무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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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음료로 날씬한 배를 만들고 싶다면, 이완을 위해 이상적인 이 선택권이 있다.

여기에서는 박하의 멘톨,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 사과의 펙틴으로부터 효능을 얻게 될 것이다. 이것은 심박수를 개선하고, 웰빙 호르몬인 세로토닌을 생성한다.

이 스무디를 시도하는 것을 망설이지 말자. 놀라게 될 것이다.

재료

  • 레몬 1/2 즙
  • 신선한 파인애플 두 조각
  • 풋사과 1/2개
  • 물 1컵 (200ml)
  • 신선한 박하잎 5장

만드는 방법

  • 레몬 반개의 즙을 짜고, 파인애플을 두 조각 잘라낸다.
  • 블렌더에 사과 반개(껍질째), 레몬즙, 파인애플 조각, 물, 박하잎을 넣어서 간다.
  • 이 스무디는 만들기가 아주 쉬우며, 5분만에 만들 수 있다. 잘 갈아지면 내놓는다.
  • 얼음 조각을 두 개 넣는다.
  • 마지막으로 즐기기만 하면 된다.